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및 다이닝 바우처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 또는 제휴 및 구매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권 구매는 어떻게 가능한가요?
개인 고객도 해당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어떤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의 사용 제한 사항이 있나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만료될 경우 연장이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사용 후 발생된 잔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구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불가 / 점심시간 12:00 ~ 13:00
기업 (법인) 사업자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구매가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