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M KOREA

PCM KOREA

고객센터
고객센터

Q&A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및 다이닝 바우처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내용 또는 제휴 및 구매문의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문의 부탁 드립니다.

상품권 구매는 어떻게 가능한가요?

프리미엄 호텔 통합 상품권은 기업(법인) 사업자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아래 명시된 '제휴 및 구매문의' 및 '고객 이용문의' 메일 또는 유선전화를 통하여 구매 신청이 가능합니다.

개인 고객도 해당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가요?

기업 (법인) 사업자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구매가 불가합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어떤 방식으로 사용 할 수 있나요?

MMS (문자 메시지) 내 포함된 제휴(사용)처 현황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제휴(사용)처 이용 후 쿠폰번호 및 바코드 제시를 통하여 인증(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가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상품으로 지정된 유효기간 까지 분할하여 사용 가능한 금액형 상품권 입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의 사용 제한 사항이 있나요?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결제 시, 최대 100만원 까지 사용(결제)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MMS (문자 메시지) 내 명시된 유효기간 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유효기간이 만료될 경우 연장이 가능한가요?

기업 대상으로 구매/발행된 상품권의 유효기간 연장은 불가합니다. 상품권 내 명시된 유효기간 까지 반드시 사용 바랍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은 환불이 가능한가요?

기업 대상으로 구매/발행된 상품권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내 명시된 유효기간 까지 반드시 사용 바랍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사용 후 발생된 잔액 환불이 가능한가요?

기업 대상으로 구매/발행된 상품권은 잔액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권 내 명시된 유효기간 까지 반드시 사용 바랍니다.

프리미엄호텔 통합 상품권 구매 시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본 상품권은 비과세 상품으로 세금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거래명세서(인보이스) 발행만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불가 / 점심시간 12:00 ~ 13:00

제휴 및 구매문의

기업 (법인) 사업자에 한하여 구매가 가능하며
개인 고객은 구매가 불가합니다.